달력

4

« 2024/4 »

  • 28
  • 29
  • 30
2020. 12. 13. 20:24

일요일 오후 티타임, 카르토슈카 tasty and happy2020. 12. 13. 20:24

 

 

 

 눈이 그친 후 이른 오후에 너무 어두컴컴해져서 차 마시기 시작했을 무렵엔 이랬다. 장식 볼 전구 켜느라 거실 조명을 껐는데 차를 마실 땐 결국 조명을 다 켰다. 한두시간 후 다시 조금씩 밝아졌다.

 

 

 

 

 

 

 

 

 

 

알전구에 불이 들어온 크리스마스 장식 볼. 작지만 그래도 은근히 이쁘다.

 

 

 

 

 

 

 

 

 

 

 

 

카르토슈카 한 개를 해동해 먹어보았다. 아아 친근한 이 맛. 이 카르토슈카는 어제의 메도빅보다 훨씬 나았다. 내가 좋아하던 그 카르토슈카 맛이었다. 물론 이것보다 더 진하고 조금 더 부드러운 카르토슈카도 좋아하지만, 이건 딱 세베르 카르토슈카를 연상시키는 맛이었다. 네 개가 들어 있었는데 안타깝게도 이 오리지널 카르토슈카는 하나뿐이고 두 개는 아이싱 코팅이 되어 있고 하나는 초콜릿이 달려 있었다. 여기 메도빅은 내 입맛엔 너무 연해서 다시 주문하진 않을 것 같지만 이 카르토슈카는 애용하게 될 것 같음. 쥬인 생각이 절로 났다. 쥬인이 나중에 오는 날에 맞춰 주문해놔야겠다.

 

 

 

 

 

 

 

 

 

 

:
Posted by lionta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