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2

« 2018/12 »

2018. 12. 2. 23:29

데이빗 보위 : Strangers when we meet arts2018. 12. 2. 23:29




오늘의 메모에서 보위님의 스트레인저스 웬 위 밋 노래 얘기해서...


그냥 넘어가기는 아쉬우니 데이빗 보위님의 Strangers when we meet 오리지널 레코딩 링크 올려봄. 전에 보위님이 화성으로 돌아가셨을 때 추모 시리즈로 좋아하는 보위님 노래들과 뮤비들 올린 적 있는데 이 노래 뮤비는 지금 가서 보니 유튜브 링크가 차단되어 있어서 그냥 노래만 올려본다. (뮤비는 사실 좀 오싹하고 정신시끄럽다 ㅋㅋ)



내가 가장 좋아하는 보위님 레코드는 이 노래가 수록된 아웃사이드 앨범과 지기 스타더스트 앨범이다. 



맨 위 사진은 아웃사이드 앨범 당시가 아니고 그 전의 씬 화이트 듀크 시절 사진이긴 하지만.. 멋있으니 뭐 어때~(내 개인적 취향으론 보위님은 이 스테이지 페르소나 때가 젤 아름다우셨던 것 같음)



fragments의 오늘의 메모 포스팅(http://tveye.tistory.com/8655)에 올렸다가, 보위님 노래니까 링크 들어내어 따로 올려봄. 메모도 여기 옮겨놓음






:
Posted by liontamer





저번에 료샤가 서프라이즈 선물로 주었던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체리 아이섀도 팔레트 얘기임.
http://tveye.tistory.com/8599


료샤는 화장품은 잘 모르는 녀석인데 순전히 케이스에 체리가 그려져 있다는 이유로 골랐다고 했음(내가 체리 킬러라서 ㅋㅋ)


하여튼 그래서 인증샷을 보내주었더니...






두둥 모야아!! 날티 무대분장이라닛!!!!



하긴 얘는 스모키 눈화장 한 여자들만 보면 ‘무서운 눈화장...’ 하며 시러하는 보수적인 넘이니 ㅋㅋ 쳇 지가 골라서 사와놓고!! 그럼 체리 그려진 아이섀도 팔레트로 눈화장을 했는데 체리색으로 칠해지지 복숭아색으로 칠해지겠냐!


그래도 선물은 고마워 친구야 ㅋㅋ



:
Posted by liontamer
2018. 12. 2. 15:45

일요일 오후 tasty and happy2018. 12. 2. 15:45




일요일 오후. 차 마시고 있음.


간밤에 이상하게 잠이 안와서 거의 6시 다 되어서야 잠들었고 각종 꿈을 꾸며 자다깨다 했다. 낮잠 안자고 버텨야 할텐데.






공기가 탁해서 창문을 못 열고 있다 ㅠㅠ







어제 바꿔놓은 발레 화보 액자 나머지 하나. 이건 슈클랴로프님은 아니고, 라트만스키 버전의 마린스키 신데렐라. 무도회 장면이다. 화려해서 연말 분위기 내려고. 쿠야와 토야가 구경 중.










:
Posted by liontamer




오늘 스케치는 12월 기념 밝은 빨간색 스웨터 입고 빵끗 웃는 미샤 :))



분홍색을 두려워하지 않는 남자에게 빨강이란 더더욱 자기 색깔~~ 




미샤 : 무슨 색깔이든 어때~ 패완얼~~~ 나는나는 꽃미남이니까요~~ 


토끼 : 그래 너 잘났다 ㅋㅋ



:
Posted by lionta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