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

« 2024/4 »

  • 28
  • 29
  • 30
2020. 2. 8. 17:06

차 마시며 쉬는 중 tasty and happy2020. 2. 8. 17:06

 

 

 

일주일 동안 누적된 피로 때문에 아주 많이 자고 일어났다. 인후통이 아직 가시지 않아 약을 먹은 후 차를 우려 마시며 책 읽고 쉬면서 오후를 보냈다. 

 

 

 

 

 

 

어제 분홍색 장미를 사왔으니 거기 어울리는 자잘한 꽃무늬가 그려진 와일드 스트로베리 찻잔 오랜만에 꺼냄.

 

 

 

 

 

 

 

설 연휴 때 사놓고 남은 체리. 오래돼서 마르고 쭈글쭈글해졌지만 변하지는 않아서(방부제를 많이 쳤나보다ㅠㅠ) 잘 씻어서 그냥 다 먹었다.

 

 

 

 

 

 

 

주말마다 단편 두어개씩 아껴 읽고 있는 비오이 카사레스. 이제 두세개밖에 안 남아서 아쉬움.

 

 

 

 

불쌍해보이는 도스토예프스키 컵~ 다음에 뻬쩨르 가면 이 디자인 샵 다시 가서 다른 작가들 컵도 득템해와야지~ 러시아 문학 좋아하는 입장에선 그곳은 완전 보물상자 가게임. 원래 그때 이거랑 푸쉬킨이랑 고골 사려다가 막판에 하름스를 발견하는 바람에 푸쉬킨 내려놓고 왔었다. 머그는 무게와 부피가 있어서 더 사기가 어려웠음. 그때 이 컵들과 작가들 스티커, 푸쉬킨 냉장고 자석, 도블라토프의 문장이 적혀 있는 티셔츠랑 작가들 캐리커처 그려진 티셔츠 한장, 마야코프스키 그려진 에코백 사왔었는데 다들 잘 쓰고 있다. 19세기 작가들 스티커 한장은 다샤님 드리고 나는 20세기 작가 가짐 :))

 

 

 

 

 

 

 

 

 

 

 

 

이 장미는 엄청 부드러운 분홍빛이라 꽃잎이 약간 비누조각 같은 느낌도 든다. 생화 맞음.

:
Posted by lionta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