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

« 2024/4 »

  • 28
  • 29
  • 30

 

 

마린스키 인스타에 현지 시간 6시에 발로쟈와 짧게 큐앤에이 인터뷰 라이브 해준대서(우리 시간으론 자정) 그거 보느라 이제야 자려고 함. 십분도 안하긴 했지만 너무 귀여웠다 :) 팬들이 올린 질문에 대한 답변이었는데 마린스키 구관 무대 위에서 스탠딩으로 휘리릭 진행.

 

공지와 인터뷰 텀이 짧아 질문이 덜 올라온게 아쉬웠다. 나도 질문 올릴까 하다 놓쳤다. 영어 질문들도 있었는데 진행자가 번역해 질문을 줬고 전체는 노어로 진행됨. 나는 알아들을수 있었지만 대부분의 다른 언어권 팬들은 꽃돌이님 미모만 봐야 했을거 같다. 그래도 그게 어디야...

 

나는 대부분 아는 얘기들이긴 했지만 재밌었고 흐트러진 헤어스타일(마린스키 발레축제 홍보 이미지 촬영용으로 세팅한 건데 질문에서 '왜 머리 안 빗었어요?'가 나와서 발로쟈도 웃고 ㅋㅋ)도 너무 귀여웠다.

 

 

라이브 캡처 두 장 :)

 

 

 

 

질문이랑 답이 짧았고 다들 명확해서 기억을 되살리면 옮겨놓을수는 있는데 시간이 늦어서 그냥 이미지만 올리고 이제 나도 자려고 한다. 고마워요 마린스키 종종 이런거 해줘요~ 이거 영상 클립 올라오면 좋겠다 저장해놓게 ㅎㅎ

:
Posted by lionta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