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

« 2024/4 »

  • 28
  • 29
  • 30



자기 전에, 오늘 춘향 끝나고 사인회 때 슈클랴로프님과 강미선님, 알렉산드르 세이트칼리예프님 사진 한장. 



오늘은 어제보단 조금 더 얘기할 수 있었다. 좀 뒷줄에 서서 여유가 오히려 있었다. 오늘도 보러 와줘서 고맙다고 해주시며 다시 한번 꼬옥 안아주신 발로쟈 꽃돌이 몽룡님, 흐흑 고마워요. 무대에서 보여준 아름다움과 풍성한 감정들이 고맙고 행복했다고 얘기하고, 이어서 '저 11월에 뻬쩨르 다시 가서 당신 공연 보려고 계획 중이에요. 젊은이와 죽음이랑 백조의 호수' 라고 얘기하니 환하게 웃으며 넘 좋다고 얘기하시다 '근데 그거 엄청 우울한 작품인데' 라고 하시는 발로쟈 ㅋㅋ 그래서 '괜찮아요, 그거 젤 좋아하는 작품이에요~' 라고 말해주고 같이 웃었다. 뻬쩨르에서 다시 봐요 안녕, 잘 가요~ 하고 인사하고... 



그런데 우스운 것은, 나는 이 분 앞에 있으면 항상 정신줄을 좀 놓게 되고 노어를 버벅거리게 되고... 심신 상실 상태에 빠져들어서... 전에는 사진 찍을 때 내 핸드폰이 아니라 이분 핸드폰을 집어들기도 하고... 오늘은 잘가요~ 하고 손을 흔들어주는 이분의 손을 꼭 잡고 말았음! 으악... 미안해요 발로쟈, 팬심으로 정신을 잃어서...



고마워요, 블라지미르. 또 오세요! 





.. 그건 그렇고 많은 분들이 이분의 무대를 사랑해주셔서 어쩐지 같이 뿌듯해지고 있음 :) 이것이 오랜 팬의 마음~

:
Posted by lionta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