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

« 2024/4 »

  • 28
  • 29
  • 30
2019. 10. 23. 15:42

낮에 들른 예쁜 티룸 tasty and happy2019. 10. 23. 15:42

 

 

점심을 일찍 먹은 후 예전에 푸른난초님께서 추천해주셨던 티룸에 가보았다. 사무실 근처이긴 한데 평소 가는 방향이 아니고 좀 걸어야 해서 '언젠가 꼭 가봐야지' 하고 맘속에 저장만 해놓고(ㅋㅋ) 미루던 곳인데 오늘은 서울 사무실에 혼자 출장 와서 일하는 김에 밥 빨리 먹고 가보았다. 이쁘고 아기자기하다. 오늘은 날이 흐려서 쫌 아쉬웠지만 햇살 잘 드는 날이면 빛이 들어와 더 이쁠 것 같다.

 

 

 

 

홍차 주문했을 때 티코지를 씌워주거나 램프를 받쳐주는 곳에 오면 '제대로 차 마실 수 있는 곳'이란 기분이 들어서 좋다.

 

 

 

 

 

 

 

이쁘고 아늑하고 다 좋은데 내 기준으로는 스트레이트 티 종류가 좀 적었음. 근데 이건 우리나라 웬만한 티룸들은 거의가 가향티 위주라서... 거기에 밀크티. 나는 스트레이트 티를 더 좋아하고 특히 다즐링을 좋아하는터라 이것만 약간 아쉬웠다. 차는 잘 우려져서 나옴. 간만에 보는 노리다케 찻잔 :)

 

 

 

시그니처 케익이라 해서 주문해본 누가 케익. 견과를 좋아해서 맘에 들었다. 근데 혼자 먹기엔 좀 묵직하고 달고 많아서 두명이 와서 먹으면 딱 좋을 것 같다.

 

 

 

 

​알전구 귀여움.

 

 

 

핼로윈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했다.

 

 

 

 

 

 

 





울집에 있는 찻잔이랑 세트인 티포트 :) 근데 폴란드 도자기는 귀엽고 이쁘지만 무거워서 이 티포트는 홍차가 꽉 차 있을땐 들고 따르기가 좀 버겁다. (그것은 오로지 내가 손꾸락과 손목 힘이 매우 부실하기 때문임~)

 

 

..

 

 

소개해주셔서 고마워요 푸른난초님. 담에 꼭 같이 가서 티타임 해요~

 

:
Posted by lionta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