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

« 2024/4 »

  • 28
  • 29
  • 30
2017. 4. 1. 16:53

기차 타고 내려와 2집 스타벅스 tasty and happy2017. 4. 1. 16:53




기차 안에서 내내 졸다가 도착, 택시 타고 2집 동네에 왔다. 택시 창 너머로 회사 건물이 스쳐 가는 걸 보며 순간 쌓인 일들 걱정에 내려달라 할까 했지만 '일하다 죽으면 무슨 소용' 하며 고개를 저었다.


빵 한쪽 먹고 기차 타고 내려오니 이미 오후 네시가 다 되어 있었고 2집에도 먹을게 없어 그냥 근처 밥집에 가서 알밥을 먹었다. 맛은 나쁘지 않은데 간이 짜서 꽤 남겼다.


그리고 이 동네 유일의 오아시스(ㅠㅠ)인 스타벅스에 잠깐 들러 오늘의 카페인 충전 중... 차를 한 모금 마시자 몸에 전류가 통하는 느낌이다. 집에 들어가면 그냥 뻗을 거 같아서 차도 여기서 마시고 들어가려고..


모험심으로 새로 나온 봄날 케이크란 걸 시켜보았다. 생긴것부터 미심쩍었는데 역시 이것도 재앙이다ㅠㅠ 내 입맛엔 너무 달고 크림범벅... '살찌고 싶으면 나를 먹어라!!' 하는 녀석이다. 딸기우유맛 크림 범벅에 심지어 딸기잼에 버무린 딸기가 들어 있다.. 아아 이건 쿠마도 안 좋아할거 같다. 얄궂은 맛이야 ㅠㅠ





가차에서 음악 들으며 정신없이 졸다 익산 지날때쯤 잠깐 깼다. 빗방울이 떨어지고 있었다. 우산 안가져왔는데 어쩌지 하다 다시 잠들었다. 다행히 더 남쪽인 이 동네는 비가 오지 않고 꽤 따스했다.


(하지만 나는 바람을 맞으면 기침이 나올 거 같아 이 봄날씨에 마스크를 하고 스카프를 매고 ㅠㅠ)





길 위의 인생 쿨쩍

:
Posted by lionta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