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

« 2024/4 »

  • 28
  • 29
  • 30




졸음을 견딜수가 없었고 온몸이 너무 아팠다. 역시나 예상대로 그날이 와서 오늘은 도저히 나돌아다닐수 없는 몸상태.


숙소 방이 좀 괜찮으면 하루종일 '방해하지 마시오' 붙이고 누워 있고픈데 삼각형 치즈케익 모양의 다락방에 의자도 없고 수건도 갈아야 해서 12시 다 되어 기어나왔다. 오늘은 주변 카페와 식당만 가기로 했음.


어제 간곳 말고 하나 더 찍어놓은 카페가 있어 여기로 왔다. 이름은 u knoflicku. 어제 거기보다 좀더 저렴하고 소박하고 좀더 체코식 디저트들.


창가에 앉았더니 트램 지나가는게 보이고 거리의 소음이 적당히 들려온다. 지역주민들도 많이 온다.






방에서 어제 조식테이블에서 챙겨온 미니패스트리 한개 미니사과 반쪽 먹고 나왔음. 여기 오픈샌드위치도 있긴 한데 나는 아침부터 이 찬연한 자태의 자허토르테를 드신다... 호르몬 주기엔 정말 단게 먹고프다. 신체의 미스터리 ㅠㅠ


게다가 의외로 이거 맛있어! 물론 비엔나 오리지널 자허만큼은 아니지만 크림도 맛있고 케익 안쪽 시트는 촉촉하다! 초콜릿은 생각보다 달지 않다!!









이런 날은 카페인 마시면 안돼서 래드 베리 티 고름. 히비스커스 티와 흡사 ㅋㅋ 그래도 로네펠트 티백인데 케익까지 도합 75코루나 나왔다. 4천원 안되는 금액이다. 여기도 좋다!








노트북도 들고 나왔다 :) 오늘은 여기랑 어제 그 카페 두군데에서 글 좀 정리해봐야겠다.


근데 너무 졸려.. 진통제도 먹었는데 ㅠㅠ


:
Posted by lionta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