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

« 2024/4 »

  • 28
  • 29
  • 30

 





얼마 전 유튜브에서 슈클랴로프님이 SPORTchic이라는 채널의 홍보영상을 찍은 게 올라왔다. 이 채널과 쭘(Tsum)이라는 러시아 백화점 협찬이라 다양한 브랜드의 이쁜 옷을 입고 나와 종알종알 설명을 하며 춤을 춘다. 패션촬영 겸 채널홍보 겸이었던 것 같다. 제목은 위에 옮긴 대로 '블라지미르 슈클랴로프 힙합을 추다'인데, 옷을 다섯번 갈아입고 나와서 다섯가지의 짧은 즉흥춤을 보여준다. 앞의 두개가 소위 말하는 힙합, 뒤로 가면 네오클래식, 민속춤, 클래식으로 변주된다.



근데 사실... 나의 팬심에도 불구하고 이 사람이 추는 힙합은 전혀 힙합 같지는 않고 좀 어색하게 보임 ㅋㅋ 뭐 그래도 귀엽긴 하지만. 역시나 네오클래식과 클래식을 출 때가 가장 멋있고 우아하다. 아무래도 이 사람은 발레 무용수라 몸을 쭉쭉 뻗어야 그 매력이 최고조가 되는 것 같다. 제목을 이렇게 붙이지 말고 '블라지미르 슈클랴로프, 이쁜 옷 갈아입으며 춤춥니다' 뭐 이런 식으로 달아줬으면 더 어울리지 않았을까 싶다 ㅋㅋ



이 영상은 유튜브에 올라와서 이분 팬들은 많이 보셨을테지만, 슈클랴로프님이 특유의 조곤조곤 부드럽고 종알대는 발성으로 '러시아어로' 얘기하고 자막이라곤 착용한 의상 정보뿐이라... 내가 간단하게 해석을 아래 달았다. 자막 까는 건 할줄 모릅니다... 그리고 의상 정보도 브랜드 외엔 러시아어로 되어 있어서 그것도 적었다 :) 해석은 순서대로 쭉. 의상 자막도 영상에 뜨는 순서에 맞춰서. 그럼 즐감하세요~








<해석>



여러분, 안녕하세요. 전 블라지미르 슈클랴로프라고 해요. 마린스키 발레단 수석무용수입니다. 전 백조의 호수, 잠자는 미녀, 호두까기 인형, 라 바야데르, 해적 같은 무대에서 춤을 추죠. 하지만 오늘은 좀 다른 걸 보여드릴게요. 따라해 보세요~


- (파란 체크 셔츠) Dries van Noten 셔츠, 바지. 아디다스 운동화 착용


2000년대 초반에 디스코텍에서 딱 이런 식으로 춤추곤 했죠.


디스코텍에 종종 갔었는데 나이가 들면서 불행인지 다행인지 점점 잘 안 가게 되더라고요. 이제 가정도 있고 아이도 있고... 그러다보니 디스코텍보단 집안일에 더 전념하게 되었습니다 :)


- (베이지 재킷) Jacquemus 재킷, Moncler 바지, Celine 운동화 착용


이번엔 약간 클래식 스타일 동작을 추가해볼게요, 손이랑 몸 전체를 이용해서, 좀 네오 클래식처럼.


- (연카키 민트 셔츠) Jacquemus 셔츠, 바지, Valentino 구두 착용


제가 어렸을때, 집안에만 틀어박혀 있지 말라고 부모님이 저를 '칼린카'라는 앙상블에 넣었어요. 칼린카는 러시아 민속춤 앙상블이죠. 제대로 될지는 모르겠지만 한번 옛날을 기억해내서 제 식대로 춰볼게요.



- (파란색 무늬 셔츠) Celine 셔츠, 운동화, Maison Margiela 청바지 착용


자, 그럼 마지막으로는 가장 심플한 동작을 해볼까요.


- (청록색 그라데이션 스웨터) Isabel Marant 스웨터, Valentino 바지 착용


여러분, 영상이 여러분 마음에 드셨는지 모르겠네요. 좋아요 누르는 거랑 SPORTchic 채널에 가입하시는 거 잊지 마세요. 그럼 안녕~




...




나름대로 열심히 힙합 비스무레한 뭔가도 추고(ㅎㅎ) 옷도 이것저것 이쁜 거 갈아입고 나오느라 수고했어요, 발로쟈~ 내 눈엔 역시 이 사람은 푸른 톤이 잘 어울려서... 두번째의 연노랑 베이지 재킷과 병아리노랑 겨자색 바지는 좀 맘에 안 든다만... 역시나 파란 옷 입으면 눈색깔과 기가 막히게 매치가 되면서 화면이 확 밝아짐. 내 취향은 맨 마지막에 입고 나온 이자벨 마랑의 청록 그라데이션 스웨터! + 같이 입은 발렌티노의 하얀 바지. 참말로 이쁘구나. 옷도 사람도 :)

(...그런데 역시 이자벨 마랑이랑 발렌티노가 합쳐져서 더 이뻐보이는 건가 싶기도 ㅎㅎ 아마 내 취향인듯 ㅋ)




요즘 이분이 러시아 뷰티 잡지 인터뷰도 몇번 했는데 그것도 되게 재미있었다. (맞아맞아 당신은 뷰티 잡지에 너무 잘 어울리는 사람!) 시간 나면 나중에 기사 하나쯤 번역해 올려볼까 한다.



위 영상의 유튜브 링크는 여기서 볼 수 있다. youtu.be/vqSu85uoiKw



캡처한 사진 몇 장으로 마무리 :)







:
Posted by lionta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