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

« 2024/4 »

  • 28
  • 29
  • 30
2014. 4. 22. 21:24

블라지미르 슈클랴로프 화보 몇 장 dance2014. 4. 22. 21:24

 

 

이번 마린스키와 미하일로프스키 공연들 리뷰는 그때그때 간단히 적어놓긴 했지만 막상 올리려니 세월호 사건 때문인지 영 내키지가 않아서 계속 미루고 있다. 대신 슈클랴로프의 예쁜 화보 몇 장 올려본다. 사진에 찍사분 이름 적힌 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다. 이름 없는 건 웹 서핑 중 건진 것.

 

이 사진은 해적의 알리. 역시 잘 어울린다. 잘 뛰어오르고...

 

이번에 갔을 땐 이 사람 나오는 건 실비아 밖에 못 봤다. 원체 도약과 카브리올이 좋은 무용수이지만 실비아는 화려하고 드라마틱한 동작보다는 섬세하고 자잘한 동작들이 많아서 이 사람의 진짜 매력이 다 드러날만한 타입의 작품은 아니었다. 그건 역시 빅토리야 테료쉬키나를 위한 작품이었다...

 

 

 

빅토리야 테료쉬키나와 함께 춘 돈키호테.

 

5월에 이거 추던데 ㅠㅠ 아, 다시 가고 싶다!!!

 

 

 

돈키호테 한 컷 더.

 

내가 키트리 아빠라면 저런 바질에게는 딸을 열 명은 주겠다 :)

 

내가 돈키호테에서 좋아하는 장면 중 하나가 키트리 아빠가 사윗감으로 바질을 못마땅해 하자 바질이 '전 이발사니까 열심히 가위질 해서 돈 많이 벌어올게요~' 하고 허세 부리는 씬이다. 근데 내가 키트리 아빠라면 저렇게 귀여운 애가 가위질 시늉을 하며 '돈 많이 벌어서 딸내미 호강시킬게요~' 라고 하면 어이는 없어도 하는 짓이 귀여우니 픽 웃고 '그래라' 할 것 같다. 좀 믿음은 안 갈 것 같기도 하지만. 가위질은 못해도 눈웃음으로 손님들을 많이 몰아와서 결국 돈은 잘 벌지 않을까??

 

 

발란신의 jewels.

 

상대역은 옆얼굴과 눈매를 보면 빅토리야 테료쉬키나 같기는 한데 살짝 헷갈린다. 올레샤 노비코바 같기도 하고.

 

 

 

이건 etudes

 

왼쪽부터 슈클랴로프, 올레샤 노비코바, 그리고 레오니드 사라파노프 :) 사라파노프가 아직 마린스키에 있을 때.

 

 

 

최근 췄던 Le Parc.

 

올레샤 노비코바와 췄는데 영상을 보니 얘가 이 역을 처음 춰서 그런지 살짝 둘의 케미스트리가 부족한 느낌이었다. 상당히 섹시한 작품인데 후반부의 그 클라이막스에서 둘이 열심히 추긴 하지만 어딘지 어색한 느낌이랄까. 연인이라기보다는 그냥 육체적 전류만 주고받는 느낌이었다. 다시 추면 좀 부드러워지려나.... 원래 열렬한 연인 배역에 잘 어울리는 사람이니 다음에는 더 나아질 것 같기는 했다.

 

사진사는 알렉스 굴랴예프. 아래도 마찬가지.

 

 

분위기가 마음에 들어서 한동안 데스크탑 배경화면으로 썼던 사진.

 

.. 5월 29일인가 이 사람이 ABT에서 게스트로 라 바야데르 솔로르를 춘다는 소식을 마린스키 트윗으로 봤다. 테료쉬키나와 함께 춘다고. 이번 마린스키 국제 발레 페스티벌에도 ABT 무용수들이 와서 췄었다. 우리 나라 서희씨도 있었고.

:
Posted by liontamer